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휀스 테라스 가림막 분위기 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2. 3. 31. 12:58

     

    제대로 소개해 볼게요.

    제로 썬펜스 프로테라스 커버가 왔습니다사무실 옥상 데크에 원래 있던 나무 가림이 너무 흉해서 가뜩이나 교체도 하고 주변에 높은 건물이 많아서 데크에서 차 마시는 게 눈치 보더라구요.

    1mx3m짜리 2개가 왔어요 이렇게 예쁘게 포장되어 왔어요. 더럽지 않고 깔끔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1개씩 개별 단위로 손잡이를 잡고 있기 때문에 이동하기도 쉬운 것 같아요. 너무 예쁘죠? 많이 주문해도 개별적으로 옮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두 개뿐인데요?

    심지어 이렇게 여분으로 팍팍 꽂을 수 있는 핀이 따로 더 들어왔어요 왜 이런 잎이 필요한지 보시면 아실 거예요 케이블 타이까지 충분히 주셨어요 그리고 색깔까지 연두색이라서 더 좋았죠

    옥상 사무실 야외 데크입니다 매우 넓습니다만, 나무 갑판이 깔려 있는 곳이 아니라 단지 옥상 쪽이 훨씬 면적이 넓습니다. 여기서는 잘 안하지만 그래도 앉아있기만 해도 좋았어요.

    제가 모자이크로 가린 곳은 전부 빌라나 건물이에요 우리 옥상 데크보다 훨씬 높고, 다 보이는 구조라, 뭔가를 먹고 쉬거나 할 때 신경이 쓰입니다. 그래서 테라스의 임막이 필요하다고 여름 내내 느꼈죠.제가 모자이크를 하는 이유도, 모두가 살고 있는 고시원, 오피스텔, 원룸이기 때문에 사진이 전부 나오기 힘들고, 우리 사무실의 사생활도 지키기 위해서 입니다.

    이렇게 테라스가 커버 비닐을 벗기고 꺼내니까 다시 정성스럽게 끈으로 묶어서 보내주더라고요. 감사합니다。동그랗게 뭉쳐있었는데 펴보니 잘 잎이 붙어있더라고요

    근데 사이즈를 제가 틀려서 6m 정도인 줄 알았는데 6m가 넘는 거예요 어머 잘 좀 측정해서 한꺼번에 주문할 걸 그랬어요내가 그래... 뭐... 아무튼 디테일하게 케이블 타이로 윗부분부터 이어줄 거예요.

    저는 여러 잎 중에서 사과잎 그린을 골랐어요 가로수가 적황색으로 물든 것과는 대조적으로 푸른 잎을 보니 상쾌하고 좋네요. 예쁘죠?아마 다른 건물에서 우리 사무실 테라스를 보면 저게 뭘까 하고 놀랄 거에요.

    그리고 잘 붙어서 너무 좋았어요. 야외에 있으니까 바람도 많이 불고 산 쪽에 있으니까 그냥 보통 바람이 아닌데 잘 따르는 것 같았어요.비가 많이 와도 잘 견뎌낼 것 같아요.제로 선 펜스 프로테라스의 가리개는 UV 차단도 되고 방수 기능까지 있다고 합니다.

    둘이 하자마자 잘 끝났어요 위아래 두 군데씩 미세하게 케이블 타이를 묶는 작업을 했어요. 자연스럽게 붙은 테라스 커버는 정말 귀엽고 예뻐요 눈 앞 건물에서 훤히 들여다보여서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 마시는 것도 좀 민망하더라고요

    케이블타이는 이렇게 묶으면 돼요. 동영상을 찍었으니 제로썬펜스 프로테라스 가면막을 주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바람이 불고 눈이 와도 비가 오지 않도록 튼튼하게 제작되었다고 해요.

     

     

     

     

     

     

     

     

     

     

     

    제로 썬펜스 프로테라스 가림막을 설치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와 연결할 때도 이렇게 센스있게 끼워맞추게 제작되어 센스있어~~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나왔답니다.

    일단 이렇게 설치는 완료했고요 옥상 방수 페인트도 엉터리로 벗겨졌지만 이건 건물주 분이 해야 할 일이라 저희는 통과하고 눈을 감고 있어요.그리고 사이즈 미스로 조금 남는 부분은 나중에 주문해서 보충해야 합니다. 근데 너무 마음에 드는 거예요.나중에 주문하면 그 부분만 가위로 잘라서 사용하거나 50×50cm로 나눠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그것도 아주 편해요.

    바람 불 때 하늘 하늘 다른 곳은 가을인데 여기는 여름 같아요

    자세히 보시면 되게 꼼꼼하게 붙여져 있어요. 가끔 하면 좀 조잡해 보이는데 그게 아니라 탄탄해요.

    그래서 분위기를 좀 앞에서 내봤어요테이블과 랜턴 셋팅을 해서 여름 분위기를 내봤어요.

    차도 한번 마셔볼게요. 우리 남편도 해놨으니까 편안하고 분위기 있는지 좋다고 하네요.

    어두컴컴하게 해가 질 때 랜턴을 켜놓고 분위기를 잡으면 아주 좋아요. 다음에 애들 데리고 오면 정말 깜짝 놀랄 거예요

    보통 제가 앉는 곳이 이렇게 나무 데크에 있는 테이블인데 여기 보면 완전히 숨어서 테라스가 임막 역할을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요테라스의 틈새로 앞 고시원에서 저희 옥상이 확실히 보여서 조금 신경이 쓰였습니다. 완벽하네요 완벽해앞으로는 좀 편하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멋지게 분위기 띄운 김에 영화처럼 분위기 있게 한 컷 찍어봤어요. 히히 재밌네요 테라스 가드 느낌 내는 거 정말 좋아요 저도 즐기고 있는 것 같아요.

     

     

     

     

     

     

     

     

     

     

     

    제로 썬펜스 프로테라스 가림막을 설치해 보았습니다.

     

     

     

     

    만약 우리처럼 도심 건물 옥상에 살거나 데크에서 활동하는데 다른 건물은 눈이 많아 조금 불편한 분들에게 제로 썬펜스 프로테라스의 가림막을 추천합니다.[ Zerosunshop ] Better Life , Better Circumstancessmartstore.naver.com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