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및 해약환급금을 알려드립니다.보람상조해약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1. 8. 24. 22:31

    최근(2020년) 보람상조가 재계 5위의 상조업체인 재향군인상조회사를 인수해 업계 1위로 올라섰다는 소식은 언론을 통해 접했을 겁니다.그래서인지 통합콜센터를 통해 해지 및 환불금을 논의하려 해도 초췌해서 전화를 받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짜증나시죠.. 그래도 왜 전화통화를 해서 해지를 하고싶다고 했더니.. 돌아오는 대답은.. 전화 약은 못먹어요..두번째 혈압이!!!!!!!!!!!!!!!!!!!!!!!!!!!!!!!!!!!!!!!!!!!!!!!!!!!!!!!!!!!!!!!!!!!!!!!!!!!!!!!!!!!!!알차게 전화해서 약이 되지 않는다!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본인이 신분증을 지참하신 후 지점을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시간 낭비, 혈압 상승, 콜센터에 전화해도 해약할 수 없습니다ㅜㅜ상조회 중에서 유일하게 방문해, 약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 것이 보람이 있는 대처입니다.소비자 입장에서는 혼날 일이지만 방침이 그렇다고 하니 그럴 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고... 차분하게 하는 걸로 하겠습니다수속, 준비물 전국지점 연락처 본인 신분증만으로 가까운 지점에 직접 방문하셔야 하는데... 전국지점을...2020년 3월 기준으로 알려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참고해주세요)

    가까운 지점을 확인하시고 전화주세요위치 확인 후 방문해주세요.현재 본인의 해약 반환금을 지점에서 질문하는 것이 콜센터보다 빨라질 거라고 생각합니다.지금 해약하면 환금은??지금 해지하면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정확하게 명시된 자료입니다. 참고하세요 (2020.7월 현재)

    390

    490
    780
    상조는 금융상품이 아니라는 점, 기억상조는 1개의 장례를 치르고 종료합니다.상조에 가입함으로써 장례절차에 드는 비용을 절약하고, 어려운 과정을 쉽게 도울 수 있는 거죠. 그러니까 절약이라는 생각으로 접근해야지, 돈을 모으는 적립의 형태로 생각해서는 안됩니다.바빠서 힘들었기 때문에 최근에는 해약을 하시는 분이 많다고 합니다.다들 열심히... 이거 하나만 외웁시다재테크에는 돈을 모으는 것과 돈을 아끼는 것의 두 종류가 있다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